♦ Home > 고객센터 > 강의이용FAQ > 온라인강의

[개강/업데이트] [온라인] 업데이트 시간 안내

[온라인] 업데이트 시간 안내

 

오전 강의 - 오후 4시

오후 강의 - 저녁 9시

저녁 강의/휴일 강의 - 다음날 낮 12시 

영상 파일의 손상 및 편집등의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소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강의 내용 중 문의 안내

[온라인] 강의 내용 중 문의 안내

 

PC로 홈페이지접속> 로그인> 마이페이지> 교수별 학습Q&A>글쓰기> 수강/비수강, 글쓰기

답변 확인 및 수정, 글 삭제는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교수별 학습Q&A에서 가능합니다.

답변 완료 전까지 글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강의 전환 불가 안내

[온라인] 강의 전환 불가 안내

 

강의간 전환 맟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전환하시려는 강의가 환불이 가능한 경우 환불 후 재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시작일 지정 안내

[온라인] 시작일 지정 안내

 

온라인 강의 결제 후 시작일을 지정하지 않으면 결제일 7일 후 자동 수강 시작이 됩니다.

강의수강이 시작된 후에는 시작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 홈페이지-마이 페이지-온라인 단과반 바로가기-강의시작일 설정

1-1.JPG

 

 

2. 시작하려는 날짜 선택

2-2.JPG

 

 

※ 여러 강의를 한꺼번에 결제하여 각기 다른 강의 시작일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온라인/PMP 상담실 로 강의명과 시작일을 남겨주시면 변경하여 드립니다.

   ("강의 시작일 설정" 일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수강 시간/ 기간 안내

[온라인] 수강 시간/ 기간 안내

 

온라인 강의 수강 시 강의별로 수강 가능한 기간과 시간이 제공됩니다.

둘 중 하나라도 초과되면 더 이상 강의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단과반의 경우 실강 시간 대비 1.5배수, 종합반은 1.3배수의 시간이 제공됩니다.

(과목별 특성에 따라 단과반, 종합반 제공 시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단과의 수강시간은 시간표를 기준으로 산정되어 반영되나, 해당 강의 종강 후 정산하여 제공하여 드립니다.

강의 재생 중 일시정지는 수강시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60분 강의를 2배속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수강하실 경우
수강시간 - 30분이 적용됩니다.
수강률 - 100%가 됩니다.
수강률은 정보 제공용이며 수강시간, 수강기간에만 제한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수강확인증발급

[온라인] 수강확인증발급

 

1. 홈페이지-마이페이지-단과반-수강하기-확인증

1-33333.jpg

 

 

※ 수료증은 해당강의 80%이상 수강시(수강시간/강의시간) 발행이 가능하며 온라인/PMP상담실로 발행 요청시 홈페이지에 등록 된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연장상품 이용안내

[온라인] 연장상품 이용안내

 

강의 연장 서비스는 온라인 단과(온라인/온라인+모바일/모바일) 강의에 한해 강의당 한 번만 이용이 가능하며

수강 기간 종료 후 3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추가 구매 가능)

연장상품은 시작일 지정이 불가하며, 결제시점부터 적용됩니다.

기간 연장, 기간과 시간 연장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로그인)-나의강의실-온라인단과반-수강하기

나의강의실_1.jpg

 

 

 

 

2. 상단의 수강연장 신청 버튼을 클릭

연장신청.jpg

 


3. 연장 상품 선택 

   기간연장/기간+시간 연장 중에 선택가능하며 강의별로 한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추가 구매 가능)

   

 

   기간만 연장시 기존 남은 수강시간에서 수강기간만 연장됩니다.
   기간 + 시간을 연장하시면 기존 남은 수강시간에 연장된 수강시간이 더해지며 수강기간도 연장됩니다.

   연장상품은 시작일 지정이 불가하며, 결제시점부터 적용됩니다.

 

연장상품.PNG

 

 

 

 

4. 선택하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 선택을 원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있는 상품을 먼저 삭제하신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4-4-4.JPG

 

4-4.JPG

 

5. 종료된 강의는 수강 종료일 30일 이내에 종료된 강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로그인)-나의강의실-수강종료강의-수강연장신청

종료연장.JPG

 

 

※ 연장상품은 1회만 사용 가능하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추가 구매 가능)

※ 연장가능한 최대 기간은 14일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연장상품 안내

[온라인] 연장상품 안내

 

강의 연장 서비스는 온라인 단과(무료강의, 특강 제외)강의에 한해 강의당 한 번만 이용이 가능하며

수강 기간 종료 후 3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가능)

연장상품은 시작일 지정이 불가하며, 결제시점부터 적용됩니다.


기간 연장, 시간과 기간 연장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간+시간 연장

연장상품1.JPG

 

해당 강의의 잔여 수강 기간과 수강 가능 시간에 연장 상품의 기간과 시간이 추가됩니다.

ex) 수강 종료일이 오늘이며 잔여 수강 가능 시간이 10시간 남은 강의의 경우, 
     14일 25시간 기간/시간연장 상품을 구입하시면 수강기간은 14일, 수강 가능한 시간은 25시간 추가되어 35시간이 됩니다.

 

 

2. 기간 연장상품

연장상품2.JPG

 

해당 강의의 잔여 수강 기간과 수강 가능 시간에 연장 상품의 기간만 추가됩니다.

ex) 수강 종료일이 오늘이며 잔여 수강 가능 시간이 10시간 남은 강의의 경우, 
     14일 기간연장 상품을 구입하시면 수강기간은 14일, 수강 가능한 시간은 10시간 입니다.

 

3.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 1회 이용 가능

 

연장상품.PNG

 

7일 / 7일+12시간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 한해서만 7일 상품을 추가 1회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7일 연장상품을 구매한 후 수강종료일 30일 이내에 7일 12시간 상품을 1회 더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강의 연장상품은 최대 14일까지만 신청가능하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일시정지 신청 안내

[온라인] 일시정지 신청 안내

 

일시정지는 온라인/모바일/온라인+모바일 강의만 이용 가능하며 PMP강의는 이용 불가합니다.

 

* 수강 종료일 당일에는 일시정지 설정이 불가합니다.
* 일시정지는 최대 30일까지 가능하며 그 30일내에서 5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만큼 수강 종료 기간이 연장됩니다.
  (만약 일시정지 기간이 30일을 초과했을 경우 연장되는 기간은 수강종료일+30일 입니다) 

* 일시정지는 주어진 기간과 횟수를 초과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간과 횟수 둘 중 하나라도 초과가 되면 일시정지 사용은 불가하며 횟수 또는 기간이 남아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1. 홈페이지(로그인)-나의강의실-일시정지하려는 강의의 수강하기를 클릭

1-2.JPG

 

 

2. 일시정지 옆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일시정지.jpg

 

3. 일시정지 설정 후 일시정지 해제 버튼으로 변경되며, 일시정지 해제 버튼 클릭으로 해제 가능

 

정지해제.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플레이어 설치 불가시 안내

[온라인] 플레이어 설치 불가시 안내

 

1. 기존 설치된 스타플레이어를 삭제
   윈도 시작 메뉴-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클릭.

1.jpg

 

 

 

2. Starplayer를 클릭한 후 상단의 제거를 클릭

2.jpg

 

 

 

 

 

3. StarPlayer 제거

3.jpg

 

 

4. StarPlayer의 최신 버전 다운로드

 

Window7 이상 32bit

Window7 이상 64bit

Window XP/ Vista 32bit

Window XP/ Vista 64bit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플레이어 컨트롤 패널 오류시 안내

[온라인] 플레이어 컨트롤 패널 오류시 안내

 

1. 기존 설치된 스타플레이어를 삭제

   윈도 시작 메뉴-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클릭.

1.jpg

 

 

 

2. Starplayer를 클릭한 후 상단의 제거를 클릭

2.jpg

 

 

 

 

 

3. StarPlayer 제거

3.jpg

 

 

 

4. 임시파일 및 쿠키를 삭제

   Explorer 메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4.jpg

 

 

5. 인터넷 옵션-일반-삭제

5.jpg

 

 

6. 임시파일 및 쿠키 파일 삭제

6.jpg

 

 


7. StarPlayer의 최신 버전 다운로드

 

Window7 이상 32bit

Window7 이상 64bit

Window XP/ Vista 32bit

Window XP/ Vista 64bit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플레이어 단축키 안내

[온라인] 플레이어 단축키 안내

 

1.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강의 재생 불가 안내(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 장비가 발견되었습니다.)

[온라인] 강의 재생 불가 안내(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 장비가 발견되었습니다.)

 

1.jpg

 

PC에 프로젝터나 캡쳐보드가 있을 경우 강의 재생이 불가합니다.

프로젝터의 경우 연결을 해제하여야 하며, 캡쳐보드의 경우 PC에서 해당 캡쳐보드를 제거 하여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동영상 창이 안뜨는 경우 안내

[온라인] 동영상 창이 안뜨는 경우 안내

 

1. 인터넷 창-도구-팝업 차단-팝업 차단 끄기/팝업 차단 사용 안 함

1.jpg

 

2. 인터넷 창-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2.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재생시 싱크 안맞음 안내

[온라인] 재생시 싱크 안맞음 안내

 

1.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오디오/ 비디오 동기화 유지-체크
2.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비디오-출력방식

  (출력방식 변경 :  자동-> 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변경하여 영상 확인)


1.pn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Smart Screen에서 프로그램 차단 시 안내

[온라인] Smart Screen에서 프로그램 차단 시 안내

 

1. 추가정보 클릭

1.jpg

 

2. 실행-설치 진행

2.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오디오는 정상이나 재생 화면이 안나올 떄 조치 방법 안내(녹색, 검정색 등)
[온라인] 오디오는 정상이나 재생 화면이 안나올 떄 조치 방법 안내(녹색, 검정색 등)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출력방식 변경 :  자동(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11.png 

 

출력방식 변경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있으실 경우 비디오-출력방식의 H.264 디코더의 방식을 변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환불 규정 안내

[온라인] 환불 규정 안내

환불은 홈페이지 > 내 강의실 > 주문/결제관리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신 후 오른쪽 중간의 '환불 신청' 버튼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에 영업일 기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 사유란에 환불 받으실 본인 명의의 계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강의 환불

1. 단과 - 온라인/모바일

1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한 수를 적용합니다.

(순차적 수강이 아닌 경우 수강한 내역에 대해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⑴ 전액 환불은 수강 시작일 7일이내 신청, 전체 강의 중 순차적으로 5강 미만 시 가능합니다.

      (일일특강, 단기특강의 경우 제외)
   ⑵ 수강 강좌 수는 순차적으로 계수합니다.
    부분 환불 차감 금액
       - 수강한 강좌는 "[총 금액/총 강좌 수]*수강 강좌 수"로 계산하여 차감합니다.
       - 종강되지 않은 강좌의 경우 실강 시간표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⑷ 전체 강의 중 5강 이상 수강 또는 수강 시작일 이후 7일이 경과한 강의를 환불요청 할 경우, 수강료의 10%를 공제합니다.

       
    -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편의상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강의 수강 기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강의는 다운로드를 수강으로 간주합니다. 
    - 부분환불은 고객센터 통하여 가능하며 수강기간 절반 이내 가능합니다.

2. 종합반 - 온라인/모바일

1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한 수를 적용합니다.

(순차적 수강이 아닌 경우 수강한 내역에 대해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⑴ 전액 환불은 수강 시작일 이후 7일 이내 신청, 전체 강의 중 순차적으로 5강 미만 시 가능합니다.
   ⑵ 수강 강좌 수는 순차적으로 계수합니다.

    부분 환불 차감 금액
       - 수강한 강좌는 "[총 금액/총 강좌 수]*수강 강좌 수"로 계산하여 차감합니다.
       - 종강되지 않은 강좌의 경우 실강 시간표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 모의고사를 응시한 경우 한 회당 20,000원으로 계산합니다.(응시 횟수 기준) 
   ⑷ 전체 강의 중 5강 이상 수강 또는 수강 시작일 이후 7일이 경과한 강의를 환불요청 할 경우, 수강료의 10%를 공제합니다.

       
    -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편의상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강의 수강 기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강의는 다운로드를 수강으로 간주합니다. 

    - 부분환불은 고객센터 통하여 가능하며 수강기간 절반 이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환불 신청 방법 안내

[온라인] 환불 신청 방법 안내

 

1. 홈페이지-마이페이지-결제내역

1-1.JPG

 

 

2. 환불신청하는 강의/교재 주문번호 클릭

1-2.JPG

 

 

3. 환불 신청 버튼 클릭

1-3.JPG

 

 

※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본인 명의의 계좌정보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의 '환불완료' 상태는 저희가 해당 정보를 결제대행사(이니시스)로 보낸 상태를 표시합니다.

   환불완료를 기준으로 환불 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계산서 발행 방법 안내

[온라인]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계산서 발행 방법 안내

 

* 공통사항 

   카드 결제시 발급이 되지 않으며 무통장입금과 실시간 계좌이체 경우에만 발급이 됩니다.
   현금 영수증 의무 발급으로 인해 결제 진행시 정보를 기입하지 않으셔도 자진 발급되어 국세청으로 전송됩니다
   발급된 영수증은 지출증빙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본인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발급을 원하시는 주문의 내용과 발급안내를 받으실 E-Mail 주소가 필요합니다.
    
   FAX 발송 후 반드시 02-725-1902번으로 전화 또는 상담센터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되지 않아 발행 가능 일자가 지난 경우 계산서 발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강의 결제시 발급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하며, 정보를 기재해주지 않으시면 현금영수증 의무 발급으로 인해
      현금영수증이 자진 발급되어 국세청으로 전송이 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지출증빙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1.jpg

 

 - 계산서
 
     계산서 발행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 02-725-1907 로 보내신 후 02-725-190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결제하신 후 익월 10일까지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결제오류시 조치 방법 안내

[온라인] 결제오류시 조치 방법 안내

 

1. 인터넷 창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2.jpg

 

2. namucpa.com 추가

2.jpg

 

 

 

 

3. 호환성 추가 후 KG이니시스 홈페이지 로 접속하여 이니페이 마법사 실행

4444.JPG

 

 

감사합니다.

 

 

[기타] [온라인] 복습강의 제공 안내

[온라인] 복습강의 제공 안내

 

결석 등에 의한 복습강의는 온라인/PMP 강의 상담실에서 처리가 불가합니다.

학원 내방 후 3층 데스크로 문의 또는 02-736-2500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로 전환 방법 안내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로 전환 방법 안내

 

학원 강의를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시려면 학원 데스크에 방문하셔서 수강증 반납 및 전환 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전환하신 강의는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무료강의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용까지 2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원가능기기] [온라인] 최소 사양 안내

[온라인] 최소 사양 안내

 

-서피스 계열 지원불가

-OS : Windows 7 이상

-CPU : Pentium Ⅳ 3.0GHz 이상

-RAM : 1G 이상

-그래픽카드 : DirectDraw, Draw3D 9 이상 지원하는 VGA카드 DirectX : 9.0 이상

-저사양 PC (넷북은 최대 1.2까지 안정적으로 배속가능)

 

감사합니다.

[개강/업데이트] [온라인] 업데이트 시간 안내

[온라인] 업데이트 시간 안내

 

오전 강의 - 오후 4시

오후 강의 - 저녁 9시

저녁 강의/휴일 강의 - 다음날 낮 12시 

영상 파일의 손상 및 편집등의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소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강의 내용 중 문의 안내

[온라인] 강의 내용 중 문의 안내

 

PC로 홈페이지접속> 로그인> 마이페이지> 교수별 학습Q&A>글쓰기> 수강/비수강, 글쓰기

답변 확인 및 수정, 글 삭제는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교수별 학습Q&A에서 가능합니다.

답변 완료 전까지 글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강의 전환 불가 안내

[온라인] 강의 전환 불가 안내

 

강의간 전환 맟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전환하시려는 강의가 환불이 가능한 경우 환불 후 재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시작일 지정 안내

[온라인] 시작일 지정 안내

 

온라인 강의 결제 후 시작일을 지정하지 않으면 결제일 7일 후 자동 수강 시작이 됩니다.

강의수강이 시작된 후에는 시작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 홈페이지-마이 페이지-온라인 단과반 바로가기-강의시작일 설정

1-1.JPG

 

 

2. 시작하려는 날짜 선택

2-2.JPG

 

 

※ 여러 강의를 한꺼번에 결제하여 각기 다른 강의 시작일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온라인/PMP 상담실 로 강의명과 시작일을 남겨주시면 변경하여 드립니다.

   ("강의 시작일 설정" 일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수강 시간/ 기간 안내

[온라인] 수강 시간/ 기간 안내

 

온라인 강의 수강 시 강의별로 수강 가능한 기간과 시간이 제공됩니다.

둘 중 하나라도 초과되면 더 이상 강의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단과반의 경우 실강 시간 대비 1.5배수, 종합반은 1.3배수의 시간이 제공됩니다.

(과목별 특성에 따라 단과반, 종합반 제공 시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단과의 수강시간은 시간표를 기준으로 산정되어 반영되나, 해당 강의 종강 후 정산하여 제공하여 드립니다.

강의 재생 중 일시정지는 수강시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60분 강의를 2배속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수강하실 경우
수강시간 - 30분이 적용됩니다.
수강률 - 100%가 됩니다.
수강률은 정보 제공용이며 수강시간, 수강기간에만 제한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수강확인증발급

[온라인] 수강확인증발급

 

1. 홈페이지-마이페이지-단과반-수강하기-확인증

1-33333.jpg

 

 

※ 수료증은 해당강의 80%이상 수강시(수강시간/강의시간) 발행이 가능하며 온라인/PMP상담실로 발행 요청시 홈페이지에 등록 된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연장상품 이용안내

[온라인] 연장상품 이용안내

 

강의 연장 서비스는 온라인 단과(온라인/온라인+모바일/모바일) 강의에 한해 강의당 한 번만 이용이 가능하며

수강 기간 종료 후 3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추가 구매 가능)

연장상품은 시작일 지정이 불가하며, 결제시점부터 적용됩니다.

기간 연장, 기간과 시간 연장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로그인)-나의강의실-온라인단과반-수강하기

나의강의실_1.jpg

 

 

 

 

2. 상단의 수강연장 신청 버튼을 클릭

연장신청.jpg

 


3. 연장 상품 선택 

   기간연장/기간+시간 연장 중에 선택가능하며 강의별로 한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추가 구매 가능)

   

 

   기간만 연장시 기존 남은 수강시간에서 수강기간만 연장됩니다.
   기간 + 시간을 연장하시면 기존 남은 수강시간에 연장된 수강시간이 더해지며 수강기간도 연장됩니다.

   연장상품은 시작일 지정이 불가하며, 결제시점부터 적용됩니다.

 

연장상품.PNG

 

 

 

 

4. 선택하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 선택을 원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있는 상품을 먼저 삭제하신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4-4-4.JPG

 

4-4.JPG

 

5. 종료된 강의는 수강 종료일 30일 이내에 종료된 강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로그인)-나의강의실-수강종료강의-수강연장신청

종료연장.JPG

 

 

※ 연장상품은 1회만 사용 가능하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추가 구매 가능)

※ 연장가능한 최대 기간은 14일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연장상품 안내

[온라인] 연장상품 안내

 

강의 연장 서비스는 온라인 단과(무료강의, 특강 제외)강의에 한해 강의당 한 번만 이용이 가능하며

수강 기간 종료 후 3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_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후 7일, 7일+12시간 상품 구매 가능)

연장상품은 시작일 지정이 불가하며, 결제시점부터 적용됩니다.


기간 연장, 시간과 기간 연장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간+시간 연장

연장상품1.JPG

 

해당 강의의 잔여 수강 기간과 수강 가능 시간에 연장 상품의 기간과 시간이 추가됩니다.

ex) 수강 종료일이 오늘이며 잔여 수강 가능 시간이 10시간 남은 강의의 경우, 
     14일 25시간 기간/시간연장 상품을 구입하시면 수강기간은 14일, 수강 가능한 시간은 25시간 추가되어 35시간이 됩니다.

 

 

2. 기간 연장상품

연장상품2.JPG

 

해당 강의의 잔여 수강 기간과 수강 가능 시간에 연장 상품의 기간만 추가됩니다.

ex) 수강 종료일이 오늘이며 잔여 수강 가능 시간이 10시간 남은 강의의 경우, 
     14일 기간연장 상품을 구입하시면 수강기간은 14일, 수강 가능한 시간은 10시간 입니다.

 

3. 7일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만 한하여 7일 상품을 추가 1회 이용 가능

 

연장상품.PNG

 

7일 / 7일+12시간 상품을 이용한 경우에 한해서만 7일 상품을 추가 1회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7일 연장상품을 구매한 후 수강종료일 30일 이내에 7일 12시간 상품을 1회 더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강의 연장상품은 최대 14일까지만 신청가능하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이용] [온라인] 일시정지 신청 안내

[온라인] 일시정지 신청 안내

 

일시정지는 온라인/모바일/온라인+모바일 강의만 이용 가능하며 PMP강의는 이용 불가합니다.

 

* 수강 종료일 당일에는 일시정지 설정이 불가합니다.
* 일시정지는 최대 30일까지 가능하며 그 30일내에서 5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만큼 수강 종료 기간이 연장됩니다.
  (만약 일시정지 기간이 30일을 초과했을 경우 연장되는 기간은 수강종료일+30일 입니다) 

* 일시정지는 주어진 기간과 횟수를 초과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간과 횟수 둘 중 하나라도 초과가 되면 일시정지 사용은 불가하며 횟수 또는 기간이 남아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1. 홈페이지(로그인)-나의강의실-일시정지하려는 강의의 수강하기를 클릭

1-2.JPG

 

 

2. 일시정지 옆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일시정지.jpg

 

3. 일시정지 설정 후 일시정지 해제 버튼으로 변경되며, 일시정지 해제 버튼 클릭으로 해제 가능

 

정지해제.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플레이어 설치 불가시 안내

[온라인] 플레이어 설치 불가시 안내

 

1. 기존 설치된 스타플레이어를 삭제
   윈도 시작 메뉴-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클릭.

1.jpg

 

 

 

2. Starplayer를 클릭한 후 상단의 제거를 클릭

2.jpg

 

 

 

 

 

3. StarPlayer 제거

3.jpg

 

 

4. StarPlayer의 최신 버전 다운로드

 

Window7 이상 32bit

Window7 이상 64bit

Window XP/ Vista 32bit

Window XP/ Vista 64bit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플레이어 컨트롤 패널 오류시 안내

[온라인] 플레이어 컨트롤 패널 오류시 안내

 

1. 기존 설치된 스타플레이어를 삭제

   윈도 시작 메뉴-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클릭.

1.jpg

 

 

 

2. Starplayer를 클릭한 후 상단의 제거를 클릭

2.jpg

 

 

 

 

 

3. StarPlayer 제거

3.jpg

 

 

 

4. 임시파일 및 쿠키를 삭제

   Explorer 메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4.jpg

 

 

5. 인터넷 옵션-일반-삭제

5.jpg

 

 

6. 임시파일 및 쿠키 파일 삭제

6.jpg

 

 


7. StarPlayer의 최신 버전 다운로드

 

Window7 이상 32bit

Window7 이상 64bit

Window XP/ Vista 32bit

Window XP/ Vista 64bit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플레이어 단축키 안내

[온라인] 플레이어 단축키 안내

 

1.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강의 재생 불가 안내(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 장비가 발견되었습니다.)

[온라인] 강의 재생 불가 안내(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 장비가 발견되었습니다.)

 

1.jpg

 

PC에 프로젝터나 캡쳐보드가 있을 경우 강의 재생이 불가합니다.

프로젝터의 경우 연결을 해제하여야 하며, 캡쳐보드의 경우 PC에서 해당 캡쳐보드를 제거 하여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동영상 창이 안뜨는 경우 안내

[온라인] 동영상 창이 안뜨는 경우 안내

 

1. 인터넷 창-도구-팝업 차단-팝업 차단 끄기/팝업 차단 사용 안 함

1.jpg

 

2. 인터넷 창-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2.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재생시 싱크 안맞음 안내

[온라인] 재생시 싱크 안맞음 안내

 

1.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오디오/ 비디오 동기화 유지-체크
2.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비디오-출력방식

  (출력방식 변경 :  자동-> 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변경하여 영상 확인)


1.pn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Smart Screen에서 프로그램 차단 시 안내

[온라인] Smart Screen에서 프로그램 차단 시 안내

 

1. 추가정보 클릭

1.jpg

 

2. 실행-설치 진행

2.jpg

 

 

감사합니다.

 

[재생관련] [온라인] 오디오는 정상이나 재생 화면이 안나올 떄 조치 방법 안내(녹색, 검정색 등)
[온라인] 오디오는 정상이나 재생 화면이 안나올 떄 조치 방법 안내(녹색, 검정색 등)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출력방식 변경 :  자동(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11.png 

 

출력방식 변경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있으실 경우 비디오-출력방식의 H.264 디코더의 방식을 변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환불 규정 안내

[온라인] 환불 규정 안내

환불은 홈페이지 > 내 강의실 > 주문/결제관리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신 후 오른쪽 중간의 '환불 신청' 버튼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에 영업일 기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 사유란에 환불 받으실 본인 명의의 계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강의 환불

1. 단과 - 온라인/모바일

1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한 수를 적용합니다.

(순차적 수강이 아닌 경우 수강한 내역에 대해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⑴ 전액 환불은 수강 시작일 7일이내 신청, 전체 강의 중 순차적으로 5강 미만 시 가능합니다.

      (일일특강, 단기특강의 경우 제외)
   ⑵ 수강 강좌 수는 순차적으로 계수합니다.
    부분 환불 차감 금액
       - 수강한 강좌는 "[총 금액/총 강좌 수]*수강 강좌 수"로 계산하여 차감합니다.
       - 종강되지 않은 강좌의 경우 실강 시간표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⑷ 전체 강의 중 5강 이상 수강 또는 수강 시작일 이후 7일이 경과한 강의를 환불요청 할 경우, 수강료의 10%를 공제합니다.

       
    -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편의상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강의 수강 기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강의는 다운로드를 수강으로 간주합니다. 
    - 부분환불은 고객센터 통하여 가능하며 수강기간 절반 이내 가능합니다.

2. 종합반 - 온라인/모바일

1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한 수를 적용합니다.

(순차적 수강이 아닌 경우 수강한 내역에 대해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⑴ 전액 환불은 수강 시작일 이후 7일 이내 신청, 전체 강의 중 순차적으로 5강 미만 시 가능합니다.
   ⑵ 수강 강좌 수는 순차적으로 계수합니다.

    부분 환불 차감 금액
       - 수강한 강좌는 "[총 금액/총 강좌 수]*수강 강좌 수"로 계산하여 차감합니다.
       - 종강되지 않은 강좌의 경우 실강 시간표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 모의고사를 응시한 경우 한 회당 20,000원으로 계산합니다.(응시 횟수 기준) 
   ⑷ 전체 강의 중 5강 이상 수강 또는 수강 시작일 이후 7일이 경과한 강의를 환불요청 할 경우, 수강료의 10%를 공제합니다.

       
    -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편의상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강의 수강 기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강의는 다운로드를 수강으로 간주합니다. 

    - 부분환불은 고객센터 통하여 가능하며 수강기간 절반 이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환불 신청 방법 안내

[온라인] 환불 신청 방법 안내

 

1. 홈페이지-마이페이지-결제내역

1-1.JPG

 

 

2. 환불신청하는 강의/교재 주문번호 클릭

1-2.JPG

 

 

3. 환불 신청 버튼 클릭

1-3.JPG

 

 

※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본인 명의의 계좌정보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의 '환불완료' 상태는 저희가 해당 정보를 결제대행사(이니시스)로 보낸 상태를 표시합니다.

   환불완료를 기준으로 환불 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계산서 발행 방법 안내

[온라인]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계산서 발행 방법 안내

 

* 공통사항 

   카드 결제시 발급이 되지 않으며 무통장입금과 실시간 계좌이체 경우에만 발급이 됩니다.
   현금 영수증 의무 발급으로 인해 결제 진행시 정보를 기입하지 않으셔도 자진 발급되어 국세청으로 전송됩니다
   발급된 영수증은 지출증빙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본인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발급을 원하시는 주문의 내용과 발급안내를 받으실 E-Mail 주소가 필요합니다.
    
   FAX 발송 후 반드시 02-725-1902번으로 전화 또는 상담센터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되지 않아 발행 가능 일자가 지난 경우 계산서 발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강의 결제시 발급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하며, 정보를 기재해주지 않으시면 현금영수증 의무 발급으로 인해
      현금영수증이 자진 발급되어 국세청으로 전송이 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지출증빙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1.jpg

 

 - 계산서
 
     계산서 발행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 02-725-1907 로 보내신 후 02-725-190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결제하신 후 익월 10일까지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결제/환불] [온라인] 결제오류시 조치 방법 안내

[온라인] 결제오류시 조치 방법 안내

 

1. 인터넷 창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2.jpg

 

2. namucpa.com 추가

2.jpg

 

 

 

 

3. 호환성 추가 후 KG이니시스 홈페이지 로 접속하여 이니페이 마법사 실행

4444.JPG

 

 

감사합니다.

 

 

[지원가능기기] [온라인] 최소 사양 안내

[온라인] 최소 사양 안내

 

-서피스 계열 지원불가

-OS : Windows 7 이상

-CPU : Pentium Ⅳ 3.0GHz 이상

-RAM : 1G 이상

-그래픽카드 : DirectDraw, Draw3D 9 이상 지원하는 VGA카드 DirectX : 9.0 이상

-저사양 PC (넷북은 최대 1.2까지 안정적으로 배속가능)

 

감사합니다.


닫기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