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창가석 및 1인실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A1.창가석 및 1인실은 회원 전용 좌석으로, 일반석 입실 후 창가석 또는 1인실로 별도 예약 안내드립니다.
Q2.예약 메일 보냈어요. 언제 입실할 수 있나요?
A2.현재 이용자가 퇴실 후 발생하는 공석에 따라 결정되므로 정확한 안내는 어려우나,
보통 예약 순번 1번당 하루 정도 소요됩니다.
Q3.입실 순번이 됐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A3.첫 결제 시 나무경영아카데미 본원 6층 총무실 방문 후 카드 결제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총무실 운영 시간과 본인 확인용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세요.